성경

[이춘우] 성령 훼방죄 2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15.03.29 15:31

본문

성령 훼방죄 2 / 이춘우

 

마태복음 12장 22절 ~ 32절.

 

이춘우 목자(미국 로고스 교회)의 첫 설교는 성령 훼방죄에 관한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아마도 이 동영상 설교를 처음 접하시는 거의 모든 분들은 기존 교회에서는 들어 본 적도 없는 내용들이라 잠자고 있던 당신의 영이 놀라서 충격과 혼란에 빠질 수도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

 

어느 누구도 강요하지 않으니 동영상을 보고 참 진리가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본문에 귀신 들려서 눈 멀고 벙어리 된 자를 예수님께서 고치시고 눈을 뜨게 하고 말을 할 수 있게 하신 사건을 통해서 우리가 보아야 되는 것은 성령님께서 이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계시다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약속하신 그 선지자, 메시아라고 하는 것을 성령님이 증거하시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사도 바울이 사도행전 26장에서 증거한 것처럼 다메섹에서 이 사도 바울이 예수님을 만났을 때 예수님께서 사도 바울에게 맡기신 일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사단의 권세 아래에 있는 자들을 하나님 아래로 불러 온다라는 그런 사도 바울의 증거를 통해서 오늘 본문에 있는 사건이 귀신 들린 자, 즉 사단의 권세 아래 있는 모든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다시 돌아오게 한다는 것이 오늘 이 본문에 나타난 성령님의 역사의 증거입니다.

 

즉 다시 말하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이스라엘을 위한 메시아라는 것을 증거하는 동시에 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단의 권세 아래에 있는 귀신 들린 자들을 다 하나님의 권세 아래로 돌아오게 하겠다는 것을 성령님께서 증거해주고 계시다는 것을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피아 PC버전 로그인
로그인 해주세요.

쪽지

포인트

스크랩
컴퓨터
커뮤니티
동영상
이용안내
구피아 PC버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