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우] 성령 훼방죄 2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피아 작성일15-03-29 15:31 조회3,04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성령 훼방죄 2 / 이춘우
마태복음 12장 22절 ~ 32절.
이춘우 목자(미국 로고스 교회)의 첫 설교는 성령 훼방죄에 관한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아마도 이 동영상 설교를 처음 접하시는 거의 모든 분들은 기존 교회에서는 들어 본 적도 없는 내용들이라 잠자고 있던 당신의 영이 놀라서 충격과 혼란에 빠질 수도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
어느 누구도 강요하지 않으니 동영상을 보고 참 진리가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본문에 귀신 들려서 눈 멀고 벙어리 된 자를 예수님께서 고치시고 눈을 뜨게 하고 말을 할 수 있게 하신 사건을 통해서 우리가 보아야 되는 것은 성령님께서 이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계시다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약속하신 그 선지자, 메시아라고 하는 것을 성령님이 증거하시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사도 바울이 사도행전 26장에서 증거한 것처럼 다메섹에서 이 사도 바울이 예수님을 만났을 때 예수님께서 사도 바울에게 맡기신 일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사단의 권세 아래에 있는 자들을 하나님 아래로 불러 온다라는 그런 사도 바울의 증거를 통해서 오늘 본문에 있는 사건이 귀신 들린 자, 즉 사단의 권세 아래 있는 모든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다시 돌아오게 한다는 것이 오늘 이 본문에 나타난 성령님의 역사의 증거입니다.
즉 다시 말하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이스라엘을 위한 메시아라는 것을 증거하는 동시에 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단의 권세 아래에 있는 귀신 들린 자들을 다 하나님의 권세 아래로 돌아오게 하겠다는 것을 성령님께서 증거해주고 계시다는 것을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