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밤 식욕 억제 방법, 파란색과 두유, 탄산수, 식이섬유, 아몬드로 조절

최고관리자 5년전 신고 

늦은밤 자꾸 찾아오는 식욕 때문에 살이 찔까 걱정이 많으세요.

비만이 두렵지만 그래도 자꾸 자꾸 음식에 손이 가고 땡기는 것은 정말 억제하기 힘든 유혹이 아닐 수 없을 거에요.

그럼,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늦은밤 식욕 억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최근 일본 매체 비렌쟈라는 곳에서 늦은밤 식욕 억제 방법 5가지를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어요.

늦은밤 식욕 억제 방법으로 소개된 첫 번째 방법은 우선 식탁과 식기의 색깔을 파란색으로 바꾸라는 것이네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요.

파란색이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두 번째 방법은 탄산수를 마시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늦은 밤 배가 고플 때 탄산수를 마시게 되면 포만감을 얻어서 식욕을 억제할 수 있다나 뭐라나... ㅎㅎ

 

세 번째 방법은 두유를 마시는 것이라고 합니다.

두유에 포함된 콩단백질은 소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야식을 먹기 전에 두유를 마시면 과식을 줄일 수 있다는군요.

 

네 번째 방법은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식사를 할 때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먼저 먹고, 그 다음 단백질, 탄수화물로 순으로 먹게 된다면 과식을 막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섯 번째 방법은 아몬드를 씹는 것이라고 하네요.

아몬드를 씹는 것 만으로도 뇌 내의 만복 중추를 자극해서 과식을 막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소화되는 속도도 느리며,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E도 포함돼 있어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음.. 정리하자면 파란색과 소화가 느린 음식으로 식욕을 억제하라는 것 같네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