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부인, 아프리카TV BJ. 그녀의 충격적인 이야기, 정말일까?

구피아 3년전 신고 

요즘 심심해서 유튜브에서 볼 만한 동영상을 찾던 중 망치부인 방송을 녹화한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망치부인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아줌마 BJ인데요. 현재 정치 관련 시사수다방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더군요.

 

제가 유튜브에 올라온 망치부인 동영상을 보게 된 것은 정치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 게 아니라 걍 심심해서 보기 시작한 겁니다. ㅋㅋ

 

처음에는 망치부인이라는 사람이 미친 여자인 줄 알았는데요.

 

자꾸 이 아줌마가 이야기하는 것들을 듣다 보니 지금껏 제가 보고 듣고 배워온 것들이 조작된 것들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영웅으로만 알았던 박정희가 실제는 그렇지 않다는 것도 알게 되었고, 이승만은 민족의 역적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승만의 실체를 알게 된 순간 피가 거꾸로 솟는데.. 휴...

 

정치에 전혀 관심이 없었던 제가 망치부인 방송 동영상을 보게 되면서 정치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매일 망치부인 방송 동영상이 새로 업데이트 되기를 기다리며 열혈 시청자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좀 실망스런 모습을 보게 됩니다.

 

왜냐면 망치부인이 방송 중에 수시로 하나님 이야기를 하는데요.

 

제대로 알고 하는 이야기라면 보기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니 문제네요.

 

다른 건 다 제쳐 두고라도 방송 중에 하나님과 알라가 동일한 신이라는 언급을 하는데요.

 

헐.. 하나님과 알라는 절대로 동일한 신이 아닙니다. 더구나 이슬람 경전인 코란에는 예수를 믿는 자는 저주받은 자라는 말이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배운 바로는 알라는 오히려 사탄이 하나님의 모습으로 나타난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더군요.

 

망치부인이 하나님과 알라가 동일한 신이라고 방송에서 언급한 것을 듣는 순간 그녀가 하는 말들에 대한 신뢰성이 한꺼번에 무너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설프게 아는 종교 지식을 가지고 저렇게 확신에 차서 방송을 하는데 만약 그녀가 주장하는 것들이 이와 같은 맥락들이라면??

 

차라리 방송에서 종교 이야기는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것을... 정말 안타깝네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